SCP-816-KO,

1. 대기권 밖을 날아다니는 로켓의 실시간 유튜브 방송.
2. 채팅방에 말이 많을 수록 빨라짐.
3. 한 사람이 너무 말을 많이 하는 거나 봇 같은 건 귀신 같이 알아챔
4. 킹튜브 알고리즘으로 사람이 몰림
5. 재단에 그때 포착되어서 재단이 감시에 들어감
6. 하루도 안 되서 너무 쌔진 챗방 화력에 폭발
7. 무효

해결 필요: 사실 챗방 화력에 따라 쌔지는 로켓은 돈만 좀 많이 쓰면 만들 수 있음. 화면, 로켓 구성이 변칙적? 로켓 전체가 금속이 아니라 다른 물질로 이루어져 있다? 플라스틱이나 나무처럼 로켓에 쓰면 안 되는 물질?

—> 로켓 추락후 회수 기록 넣기, 회수하고 보니 #2라고 적혀 있다든가 이게 1개 뿐이 아니라는 암시를 넣는다?

식별 후 무효화 까지 2~3시간은 너무 짧고, 5시간 이상이면 될 거 같음. 24시간이면 사실 굉장히 짧은 시간이지만 기록되기에는 충분

+어느날 떠다니는 걸 발견한게 아니라, 발사 단계에서 부터 발견했다?

무슨 인간들이 로켓으로 작동할리 없는 걸 발사하고 유투브 생방을 시작. 하지만 시청자가 아무도 없어서 날아가지도 않음.

그 상태로 오랫동안 묻혀있는 방송이었다가 어느날 갑자기 유투브 알고리즘으로 사람이 몰려서 날아가기 시작함

그런데 이거 궤도가 도시 방향, 재단이 이때쯤 발견하고 만반의 대비를 함.

도시에서 격추할 준비랑 별거 다했는데 오다가 화력 폭발로 로켓이 폭발해버림.


들어온 애들은 대화하다가 분탕이 시작되자 약속이라도 한듯 도배를 하기 시작하고 (이 부분은 변칙 아님) 갑자기 화력이 솟기 시작하더니 하늘로 솟기 시작함. 애매한 각도에서 날아다니다가 건물 대여섯개마저 부숴먹고 하늘로 솟구침. 이때부터…

날아다니는 로켓을 잡는 방법? 대화방을 차단하는 방법으로. 다만 죄다 내쫓고 재단이 만든 가짜 화력으로 속도 추락 예상 궤도를 확보하려는 방법은 먹혀들질 않아서 (aiken님 아이디어) 다시 들여오는 수밖에 없음 (순수 화력)

긴박한 상황을 위해 형식 비틀기

두번에 걸쳐 분리되는데 잘 날던 본체가 아니라 두번째로 분리되던 놈이었음.


일련번호:


Aiken Drum 초안

등급: 무효(Neutralized)

특수 격리 절차:

설명: SCP-816-KO는 [특정 크기]의 로켓 모형과 유튜브 생방송 대기권 밖을 날아다니는 로켓의 실시간 유튜브 방송하는 유튜브 생방송 채널(이후 SCP-816-KO-2로 칭함)의 총칭이다.


Bangja 초안

등급: 무효(Neutralized)

긴급 대응 절차: < 새로 제안하는 개념

너무 길어져서 문서를 따로 분리했습니다!!

특수 격리 절차: SCP-816-KO의 파편과 미상 집단(나중에 네이밍)의 연구 자료는 제00K기지가 회수하였다. 개체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며, 채널 회수, 사건 은폐, 기억소거, 관련 인원 심문, 도망간 인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