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드 에이스 팀 페이지

1. 등장인물

주역: 탁재헌 - 방재원 요원. 나이는 30대 중반. 미혼. 1년 전에 경찰에서 방재원으로 이직하였으며, 그 전까지는 초상 세계에 대해서 거의 알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유능하나 변칙성을 접한 경험이 없어서 이 부분이 부족하다(상식에 얽매인다) 번 돈은 부모님에게 보내거나 주식에 쓴다.

조연:

김신욱 - 방재원 소속 요원. 방재원 설립 당시 국정원에서 이직한 베테랑. 즉 작품 시점 4년차. 기혼자. 아내는 초상세계 출신.

백송윤 - 수신도 조폭들을 상대하기 위한 전술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재단의 베테랑 현장 요원.

적대자:

강성철 - 수신도계 혈통으로 조부모 세대까지는 정통 수신도인이었으나 부모 세대에서 갈라지면서 본인에 이르러서는 수신도와 큰 연관이 없는 보통 부신교인. 현대에 나타나는 종파 혼합적 신체 개조를 보이며, 큰 분류로는 맥스웰파에 가까움. 남성

원래 독실하지 않고, 보이는 기술과 능력에 관심이 더 많았지만, 어느 날 부서진 신의 요청을 들었다고 주장하며 친한 교인들과 수송대를 급습하기로 함. 말수는 없으나 다혈질. 좋은쪽이든 나쁜 쪽이든 흥분하면 말수가 많아지는 전형적 말많은 악당.

이도현 - 강성철이 고용한 용병.

윤순철 - 강성철이 고용한 용병.

강성연 - 강성철의 여동생. 비교적 수신도 교리를 따름.

2. 작품 예정


1. 프롤로그 by 에이컨
2. SCP-495-KO by AgentSK


1. 이야기
- 아마 각각 등장인물이 전반적으로 소개되고 운송 작전 시작 직전까지 이야기가 될 것. 3인 공저?
2. 막간 느낌으로 캐릭터 소개를 위한 짧막한 작품도 추가 가능할 것? 예를 들어 과거에 했던 일?


1. 이야기
2. 이야기


1. 방재원 요주의 단체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