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1234의 SCP 관련 연습장
평가: 0+x

일련번호: SCP-518-KO

등급: 안전(Safe)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한 변의 길이가 0.5m인 정육각형 모양의 재질 무관한 상자에 넣어 보관한다. 관리자는 1주일마다 한 번씩 저위험 표준 보호구를 착용한 상태에서 책의 변색 상태를 확인한다. 이 때 만화가 그려진 칸 외부의 비어있는 곳을 잡고 책을 다뤄야 한다.
SCP-518-KO로 보이는 서적은 무조건 회수하여야 하고, 근처의 예비군 부대에 요원을 배치해 장비의 수량을 일정 주기 동안 확인한다.

설명: SCP-518-KO는 60년대-70년대 중반에 제작된 만화책 1권이다. 책 표지에는 '완-다 테이먼트 의사의 역사 체험 만화!'라는 제목과 함께 그 당시에 출판된 역사만화의 캐릭터가 '위대한 지도자 [데이터 말소]'이라고 말하고 있는 그림이 있다. 전체적인 만화의 품질은 조악하며, 표지에 커다란 도장으로 '폐기됨-사용금지'가 찍혀있다. 이 만화를 출판한 회사는 2가지 이름을 혼용하는데, '동합출판사'와 '국가이상현상정보부'가 그것이다. 실제로 존재한 대한민국의 저급 만화 출판사인 '합동출판사'와의 연관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이 책의 내용은 [데이터 말소] 전 대통령의 '업적'과 생애를 조악한 수준으로 그려진 역사만화 캐릭터가 설명하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 책의 첫 번째 장에 '가급적 책 외곽을 잡고 넘기십시오.'라고 적혀져 있다. 발견된 SCP-518-KO는 현재 재단이 소유 중인 서적 1권이 다인 것으로 판단되지만, 추가 발견 가능성은 후술한다.

처음 발견된 장소는 고독사한 어느 노인의 아파트이다. 노인은 2017년 발생한 [데이터 말소] 당시 경찰관을 폭행한 전과로 수배된 상태였는데, 악취가 난다는 민원을 듣고 방문을 강제로 연 관리인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처음 재단에 감지되었다. 노인의 집 내부의 벽에는 SCP-518-KO로 추정되는 종이들로 도배가 되어있었는데, 최초 신고 후 경찰관과 관리인이 이상한 행동을 한다는 후속 신고를 감지한 재단이 요원을 파견, 주민들과 관리인, 경찰관에게 C급 기억소거를 실시했고 노인의 방은 가스 누출로 인한 화재가 집을 태웠다는 가짜 정보를 2주일 동안 퍼트렸다.

만화책에 명시된 [데이터 말소]의 업적은

  • [편집됨] 사건
  • [데이터 말소] 진압
  • [데이터 말소]

등이 있는데, 거의 모든 내용이 과장, 역사적 사료로 거짓임이 드러나거나, 실제 역사에서는 발생하지 않았다. 또한 이 서적을 읽는 사람이 책장을 넘기는 등 만화책의 내용과 물리적 접촉을 할 경우, 대략 50%의 확률로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지게 된다. 또한 실험을 통해 현실 조작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다.

-마지막 실험 직후, 최 박사의 책상 위에 '원더테인먼트 박사로부터'고 적힌 쪽지가 놓여져 있었다. 내용의 진위 여부와 상관 없이, 위장 특무부대가 추가 수색을 진행 중에 있다.

SCP 재단 귀하!
귀하의 수집가 정신에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지만, '완-다 테이만트 의사의 역사체험 만화!'는 정식 판매본이 아닌, 무단 복제품인 것 같다고 엄청난-소송 법무팀 5000이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본 만화가 다루는 [데이터 말소] 외에도 나치 독일의 [편집됨], 대한민국의 [편집됨] 등의 해적판 판본이 존재하니, 가급적 원더테인먼트 박사의 정품을 사용하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원더테인먼트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