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fen의 모래상자



평가: 0+x

財団の勲章

人類の最たる名誉に、敬意を示して

人類史とは、終わりなき脅威の刃先で戦ってきて歴史です。

それは我々を跪かせ、壊し、また挫けさせました。

しかしながら、再び立ち上がり、踏み出す一歩こそが、 まさしく我々なのです。

あなたは、財団の任務の急先鋒にて、その一歩に身を尽くしました。

我々はみな、あなたの猛烈な献身に大きな借りを持っています。

人類の守護と、正常性の保護に寄与したあなたの功績を称え、

我々は全人類に代わり、あなたの名誉を忘れません。

その証として、この星章を授けます。










「財団の勲章」叙勲受章者への報勲部からのメッセージ





SCP-1000-KO案内書


英雄に「財団の勲章」を渡すことができ、光栄に思います。あなたが英雄の遺族ならば、深く故人への哀悼と尊敬の念を示します。財団は英雄とその名誉と、その家族のためにできうるすべての援助を約束します。

저는 재단 상급감시사령부 보훈부의 김정회 이사관입니다. 상급감시사령부의 O5 평의원 전원과 보훈부 일동의 마음을 대신하여 다시 한번 영웅의 헌신과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이 서신은 "재단의 별" 훈장에 대해 설명 드리고, 수훈자께 SCP-1000-KO에 대한 필수적 사항을 안내해 드리고자 작성되었습니다. 이 서신의 모든 내용은 보훈부 장교를 통해 직접 설명을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께서 그러한 대우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모쪼록 서신 말미에 제공된 연락처를 통해 보훈부를 찾아주신다면 성심을 다해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재단의 별"은 상급감시사령부 평의회 총원의 명의로 수여되는 재단 최고 등급 훈장입니다. 이 훈장은 재단 활동과 임무에 중대한 공헌을 남겼거나, 죽음의 위기에서 동료와 민간인의 수많은 생명을 지켜냈거나, 또는 이에 준하거나 이상 가는 업적을 남긴 영웅들을 올바르게 기념하고자 1944년 제정되었습니다.

재단 스스로가 세상으로부터 존재를 숨기는 비밀 조직인 탓에, 재단의 영웅들은 본래 그들이 받아 마땅한 명예와 존경을 충분히 받지 못해왔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조직된 저희 보훈부는 영웅들께 합당한 보상과 명예가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수훈자 및 직계 가족께는 재단 보훈부를 통해 여러 가지 혜택 사항이 제공됩니다. 연금, 재단시설 내 기념사업, 협의된 국가의 국립묘지 안장권이 대표적이며, 더욱 다양한 혜택과 각 혜택의 세부 안내는 별도 자료로 제공하고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재단의 별" 수훈자께는 그 증표로 성장(星章)을 수여합니다. 성장은 흉장과 감사패로 모두 두 개 제공되며, 아래 설명 드릴 내용은 두 성장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단의 별" 성장은 영웅 본인과 주변인을 특정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타우미엘 등급 변칙 응용 도구이며, SCP-1000-KO라는 일련번호를 부여하여 제작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운철과 백금, 이리듐을 사용하여 특정한 주술적 길일에 제조한 이 성장들에는 국지적 현실침강을 유발하는 각인이 새겨집니다. 이 침강은 강력하진 않지만 개인에게 위해를 끼치는 특정 유형의 공격을 방어하는 효과를 발휘하기에 충분합니다.

수훈자께선 반드시 SCP-1000-KO를 근처에 두셔야 합니다. 자택엔 감사패를 배치하시고, 외출 시에는 꼭 흉장을 휴대해주십시오. 복장에 착용하실 필요는 없으니 가방에 넣고 다니셔도 됩니다. 다소 번거로우실 것을 충분히 이해하기 때문에, 어째서 이런 조치가 요구되는지 간단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SCP-1000-KO 도입 이력


"재단의 별" 성장은 1944년 제정 이래로 동일한 형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지금과 같이 특수한 목적과 기능을 적용하여 제작하기 시작한 것은 1999년부터입니다.

그해 봄, 우리 기동특무부대가 체포한 어느 적대적 요주의 인물이 이송 과정에서 과다출혈로 사망했습니다. 자살이었습니다. 현실조정자였던 그는 자신의 피와 죽음을 대가로 하나의 저주를 지상에 남겼습니다. 재단이 영웅으로 받드는 자들에게 발동하도록 짜여진 그 저주는, 자신을 체포하는 데 공을 세워 "재단의 별" 수훈이 유력했던 어느 대원에 대한 노골적인 복수였습니다.

작은 사건이었지만 여파는 컸습니다. 그가 죽은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당시 생존해있던 열다섯 분의 "재단의 별" 수훈자 중 열네 분께서 작고하셨습니다. 재단 구성원들이 큰 충격에 빠지고 사기가 떨어진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나머지 한 분을 반드시 지키고 가능한 한 빨리 저주를 막아야 한다는 상급감시사령부 결정에 따라 급히 팀이 꾸려졌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한 분의 건강 상태는 양호했지만, 돌아가신 다른 분들의 사망 원인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는 비관적이었습니다. 변칙적 영향이 명백하게 확인되었고, 문제의 현실조작은 물리 법칙 단계에서 실행되고 있었습니다. 이 저주를 중단시키고자 각고의 노력이 이루어졌지만 소득은 미미했습니다.


대응팀은 즉시 두 가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이 저주의 작동 방식을 더 확실히 탐구해서 방어 방법을 알아내는 것, 하나는 생존하신 한 분의 수훈자께 어떤 특이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죠. 두 연구는 놀랍게도 하나의 물건을 가리켰습니다. 그가 한국전쟁 당시 기념물로 받은 유물이 저주의 작동을 효과적으로 방해하고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옛 왕조의 대초상 기관에서 특수히 제작한 도검이 현재까지도 그 쓸모를 다하고 있다는 것은 여러 모로 놀라운 발견이었죠.

몇 달에 걸친 분석, 실험과 자료조사를 통해 우리는 유물의 조성과 기능을 알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고전 음양오행 체계에서 삿됨을 물리치는 양기를 담도록 고안되었던 사인검 중에서도 더 구체적인 방어 기제가 탑재되어있는 독특한 유물이었습니다. 상징적 일시에 제작됨으로써 검에 담긴 순양의 에너지 자체도 주술적 상호작용에 대한 강한 저항력을 갖는데, 순음의 성질을 갖는 운철로 만들어진 이 검에는 두 에너지를 반발시키면서 일종의 능동적 무력화 역장을 펼치는 아날로그 회로가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현대 초상과학에선 국소 현실침강이라 부르는 것이며 이를 인공적으로 제작하는 기술은 극히 드뭅니다.

수소문 끝에 찾아낸 자격 있는 장인과, 각고의 노력 끝에 복원해낸 제조법 덕분에, SCP-1000-KO는 드물게도 재단이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타우미엘 개체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12년에 단 2시간 동안, 희소 재료인 운철을 제련해야만 제작할 수 있기에 그 수량은 극히 제한됩니다.

원반형으로 타조하여 각인을 마친 운철에 백금-이리듐 합금을 씌워 팔각성 모양으로 성형해내면 지금 보고 계신 흉장과 감사패의 SCP-1000-KO가 완성됩니다. 원래의 개발 목적인 1999년의 저주를 방어해내는 것은 물론이고 개인 차원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비물질적 변칙 위협 대부분을 거부할 수 있는 SCP-1000-KO는 그 희소성에 걸맞은 성능을 가진 방어 도구입니다.





SCP-1000-KO 사용 안내


감사패에 사용된 SCP-1000-KO의 효력 범위는 최대 반경 500m까지 미치지만, 안전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유효 반경은 약 200~300m입니다. 요청하실 경우 보훈부 측에서 가정 내에 감사패를 비치하기 적절한 장소를 확인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흉장에 사용된 SCP-1000-KO는 반경 50m 정도의 효력 범위를 가집니다. 편의성을 고려해서 크기를 줄였고 뒷면에 핀이 있으므로 옷깃이나 가슴팍에 편리하게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분실하실 경우 가능한 한 재발급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이전 생산 시기에 만들어둔 물량이 소진될 경우 부득이하게 제공해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출 중 분실하실 경우 방어 효력 상실로 피해를 당하실 위험이 크기 때문에 가급적 분실하시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서 설명해 드린 바와 같이 SCP-1000-KO는 영웅께서 항상 곁에 두실 물품이기 때문에, 두 성장에는 추가로 비상 신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감사패의 경우 뒷면의 버튼을 조작하십시오. 흉장의 경우 의복에 장착한 상태에서 강하게 잡아 뜯으십시오. 만약 변칙 위협 및 적대 요주의 단체를 조우하거나 일반적 방범 위기에 처하실 경우 주저 없이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영웅의 거주지 인근의 재단 기지와 민간정부 치안시설에는 해당 기능에 대한 협의가 미리 이루어져 있으며, 상황과 시간에 관계없이 즉시 신호 발원지로 신속대응팀이 출동할 것입니다.

1년에 한 번 저희 보훈부 측에서 댁에 방문하여 SCP-1000-KO가 정상 작동 중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현실침강 강도의 저하 여부와, 비상 신고 기능의 전력원인 EVATTERY의 수명 상태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므로 방문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일정에 지장이 있으실 경우 당해 내로 재조정하거나 이듬해로 연기하실 수 있으나 안전을 위하여 가급적 매년 점검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수량 관리의 문제로 6년 이상은 연기하실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웅께서 순직 또는 작고하신 경우에도 "재단의 별" 성장은 동일하게 수여 및 제공되나, 유가족의 의향에 따라 반납하실 경우 동일한 형상의 레플리카로 대체하여 지급해드리오니 상담을 원하신다면 보훈부에 문의해주십시오. 반납하신 SCP-1000-KO는 장식물을 제거한 뒤 특무부대용 전술 보호 장비로 활용됩니다.





맺으며


이상으로 "재단의 별"과 SCP-1000-KO 성장에 대해 충분히 설명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재단의 별"은 우리가 기념할 수 있는 최고의 명예이며, SCP-1000-KO는 그런 영웅에게 우리가 드릴 수 있는 최선의 경의입니다.


저주에 의해 "재단의 별" 수여가 중단되었을 당시엔 이런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공로자를 영웅시하는 수훈 제도를 폐지하거나, 사후에만 추서하도록 하면 되는 것이 아니냐고. 그렇다면 이 저주의 대상자가 생기지 않을 테니 말입니다. 그러나, 재단이 영웅들을 챙기지 않으면 누가 인류를 위해 장막 너머에서 헌신하고자 하겠습니까? 이것은 일종의 선언적인 문제입니다. 재단이 변칙적 위협에 굴복해서 마땅한 명예를 도외시할 것인지, 아니면 작지 않은 비용을 치르더라도 우리의 방식을 지켜나갈 것인지의 문제 말입니다.

우리는 당연한 길을 선택했습니다. SCP-1000-KO는 원래 개발된 목적에 따라 "재단의 별" 수훈자를 위한 성장으로 가장 우선하여 배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으로부터 평생에 걸친 헌신을 받았던 재단과 인류가 갚아야 할 최소한의 도리입니다.


재단은 영웅과 그 가족분께 언제나 충실한 감사를 표하며, 영웅께서 재단에 남아 계시든 은퇴하시든 상관없이 최고의 대우를 약속드립니다. 이상의 설명에 부족함이 있거나, 사용에 불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ogo_white.png


재단 보훈부

내선 0038
+1-000-001-0038




#interwiki a,
#side-bar a:visited, #interwiki a:visited,
#interwiki a.newpage {
  color: #000;
}
#interwiki .menu-item img {
  filter: brightness(0);
}
 
#interwiki .side-block {
  border: none;
  box-shadow: 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