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grad

이 샌드박스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후속 샌드박스로 이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샌드박스 2호기

샌드박스 3호기

새로운 샌드박스에 초안 페이지를 생성한 뒤, 이 페이지의 설정 → 페이지 소스에서 내용을 복사해 옮겨붙이시면 됩니다.
이전에 어려움이 있다면 포럼이나 대화방에서 운영진에게 문의하세요.


평가: 0+x

일련번호: SCP-002-KR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대상이 존재하는 지점 좌표 ███,███를 기점으로 반경 50m 이내의 인간형 생물 접근 금지. 대상에 따른 연구는 대상에 접촉해도 해를 받지 않은 요원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며, 대상의 구성물질을 이동시키거나 채취 후 보존은 불허한다. 대상의 주위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기 위한 차폐막을 건설하는것은 지표의 불안정함으로 불가능에 가깝기에 화기로 무장한 적법한 자격을 가진 요원 12명으로 구성된 관리자들이 주위를 순찰하며 대상으로의 접근을 차단한다.

설명: 한국 남단의 ███산의 ████폭포 아래의 샘과 같이 보이는 웅덩이다. 낙차가 큰 폭포의 영향으로 대상 주위에는 물안개가 형성되어 있으며 주위는 거대한 돌덩이들이 원형으로 둘러싸여 있다. 인간이 이 웅덩이로 낙하한다면 도구 없이 올라오기에는 불가능한 높이이고, 웅덩이는 섭씨 24도 정도의 온도를 가지고 있으며 단백질과 함께 칼슘, 인, 유황, 칼륨, 나트륨, 염소, 마그네슘, 규소, 철, 불소, 아연, 구리, 주석, 망간, 니켈, 몰리부덴, 크롬, 코발트와 같은 물질이 검출되었다. 이는 <데이터 말소>와 유사한 구성성분을 가지고 있다.

영향을 받은 인간은 샘안에서 정체불명의 웃음소리가 들린다는 진술을 하였으며, 샘을 보고 싶다는 강력한 충동에 휩싸이는것으로 보인다. 이 웃음소리는 소리를 들은 피험자의 이성의 목소리로 들리는것 같으며, 충동을 참지 못하고 샘을 바라보게 되면 피해자는 이후 어떠한 외부 자극에도 반응을 하지 않으며, 뒤이어 샘 내부에서 약 2~3m 가 되는 단백질로 형성된 아메바형 물질이 나타난다. 이는 SCP-002-KR-2 로 명명한다.

SCP-002-KR-2 은 피해자를 자신의 몸으로 뒤덮은후 소화작용을 시작하여 약 30분후에 사라지고, 피해자는 그 사이에 SCP-002-KR-2 에게 완전히 소화된것으로 보인다. 소화 활동을 끝낸 SCP-002-KR-2 는 다시 샘안으로 돌아가며, 한번에 중복된 피해자가 영향을 받았을 경우 1인당 1체가 생성되었고, 자신의 '몫'이 아닌 피해자에게는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초기 발견시에는 무차별적인 영향을 끼치는것 같았으나 동성애자와 같이 생식을 할수 없는 성벽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로 인하여 SCP-002-KR 의 관리는 동성애자, 무생물성애자, 혹은 <데이터 말소> 와 같은 인물만을 사용한다.

허나 심리적인 문제로 인하여 자신을 이성애자로 믿고 있는 동성애자나, 혹은 동성애자로 믿고 있는 이성애자를 완전히 판별하는것에는 정확도에 문제가 있기에 실제 투입요원은 SCP-002-KR 을 목격하고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사람들만으로 제한한다.

또한 먹혀들려고 하는 피해자를 포획하여 샘 주위에서 떨어뜨리자 피해자는 극심한 분노를 표출하며 웅덩이로 가고 싶어했었다. 피해자가 주위에서 떨어지자 SCP-002-KR-2 는 느린속도로 피해자를 쫒았으나 자가 붕괴를 견디지 못하고 사멸되었으며, 그와 거의 동시에 영향을 받고 있던 피해자가 극도의 우울증의 증상을 보이며 '내 아내.. 내 아내..' 라고 중얼거렸다. 이후 피해자는 정신병원으로 이송되어 당시 심리 상태를 표현하게 하였고, 그때의 피해자는 SCP-002-KR-2 의 혐오스러운 모습에도 불구하고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반려자라고 믿고 있었다.

부록

면담 기록 SCP-001-KR의 발견당시, 지역 주민과의 대화

면담 대상: 무당 ██씨. 50대 중반. 무속인
면담자: 최██ 박사
서론: 발견 당시 근처에 기거하는 무속인에게서 SCP-002-KR 에 대한 정보 수집.
<기록시작>
최██ 박사: 당신이 이 샘에 대해서 알고 있는것을 가르쳐주세요.
무당 ██씨: 그곳은 선녀가 내려오는 곳입니다. 그곳에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최██ 박사: 선녀? 당신은 그곳에 대해서 무언가를 알고 있는 모양이군요.
무당 ██씨: 알고 말고 그곳은 어떠한 사람도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 사람은 하늘에 선녀를 찾아 올라가고 말것입니다.
최██ 박사: 하늘에 올라간다는건 죽는다는 말입니까? 아니면 동화의 이야기입니까? 천상에서 살게 된다면 좋은일 아닙니까?"
무당 ██씨: (비웃음을 흘리며) 천상에서 살게 된다고 한들 당신이라면 가겠소?
<하략>
결론: 주변 지역에서는 이미 이 SCP-002-KR 의 존재가 어느정도 알려져있는것 같았다. 주변의 전통과 샤머니즘의 영향을 받아 이 지역 인물이라면 SCP-002-KR 에 접근하는것을 터부시 하였다. 허나 주변의 개발에 따라 외지인이 찾아왔고, 지역민들의 충고를 무시한 그들의 잇따른 실종으로 인하여 대상이 확인되었다. SCP-002-KR 에 존재를 알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B급 기억소거 실행을 제안함

실험 기록 002-KR-01 - 20██년 █월 ██일

대상: D-61993(남성, 이성애자) 와 D-81223(여성, 이성애자)
과정: 각각 SCP-002-KR 의 영향하에 둠 그 상황을 X-RAY 로 촬영
결과: SCP-002-KR-2 은 X-RAY로 정상적으로 촬영되었으며 내부는 어떠한 골격구조가 없는 완전한 덩어리었다. 실험 대상은 뼛조각 하나까지 완전히 사멸될때까지 어떠한 저항 없음.

실험 기록 002-KR-02 - 20██년 █월 ██일

대상: D-62513(남성, 이성애자)
과정: 대상을 SCP-002-KR 의 영향하에 둠 이후 SCP-002-KR-2 가 등장할때 D급 인원을 포획하여 SCP-002-KR의 영향 밖으로 나감
결과: SCP-002-KR-2 은 D-62513과 D-83247을 시속 0.5km 의 속도로 80m 가량 쫒아갔다. 이후 자가 붕괴를 견디지 못하고 SCP-002-KR-2 는 사멸. 그와 동시에 D-62513은 극도의 우울 증세를 보였다.

실험 기록 002-KR-03 - 20██년 █월 ██일

대상: 실험 002-KR-2 에 사용되었던 D-62513
과정: D-62513은 실험에 거부하였으나 빠르고 신속한 위협을 통해 다시 SCP-002-KR의 영향 하에 둠
결과: SCP-002-KR-2는 다시 활동을 재개하였으나 D-62513은 SCP-002-KR-2를 목격하고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려 했으나 시선은 SCP-002-KR-2 에서 떨어지지 않는것으로 보였고, 몸도 경직된듯이 보였다. 이후는 실험 기록 002-KR-01 과 동일한 결과 도출

█████ 박사 : "'반려자' 라…"


이 샌드박스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후속 샌드박스로 이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샌드박스 2호기

샌드박스 3호기

새로운 샌드박스에 초안 페이지를 생성한 뒤, 이 페이지의 설정 → 페이지 소스에서 내용을 복사해 옮겨붙이시면 됩니다.
이전에 어려움이 있다면 포럼이나 대화방에서 운영진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