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YammyChoko

부활해보고 싶다…

일련번호: SCP-???-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대상이 존재하는 건물 주변을 건설사 ██의 사유지인 것 처럼 위장하여 높이 3m의 철판 울타리로 주위를 둘러싼 후 경비원으로 위장한 재단 인원이 상주하면서 침입자를 감시한다. 또한 주변에는 교정시설 부속시설로 위장한 재단 감시시설을 설치하여 주기적으로 대상의 내외부 상태를 관찰하여 ██기지로 매일 5회씩 보고한다.

대상에서 발현되는 밈적 영향력을 고려하여 감시기지 전 인원은 주기적으로 타 지역으로 순환근무를 시켜야하며 주기적으로 정신 감응과 함께 이상 징후 발견 시

침입자가 발견될 경우 대상의 특성을 고려하여 처음에는 그저 빨리 보고 나가라는 식으로 해당 건물에 별다른 특징이 없도록 생각하게 유도한다. 만약 침입자가 계속해서 해당 시설에 관심을 가지거나 지하실 등 접근 제한 구역에 접근을 시도할 경우 즉시 재단 인원을 급파하며 필요한 경우 사살이 허가된다. 또한 인터넷 상에서의 역정보 살포 및 화제 전환을 통해 대상에 대한 관심을 적정 수준으로 통제해야하며 만약 이에 실패할 경우 절차에 따라 물리력을 사용한 강제적인 데이터 말소를 시행할 수 있다.

설명: SCP-???-KO는 3m 길이의 회색 금속제 정육면체로 현재는 폐교된 대전시 ██구 ██동 ████고등학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대상은 철문이 달린 가로 9m 세로 7m의 방 정 중앙에 위치한다. 대상의 정면에는 100개의 눈금이 있는 반지름 5cm의 원형 계기가 존재하며 해당 눈금은 25단위로 각각 초록색, 노란색, 붉은색,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다. 눈금은 [현재시간]을 기준 5█을 가르키고 있다.

대상은 확인 불가능한 바닥면을 제외한 겉면에는 계기를 제외한 어떠한 문양이나 표식도 없다. 대상의 재질은 분석 결과 Al-Ti 합금과 유사하지만 지금까지 보고된 적 없는 금속이 사용되었으며 부식 및 내구성이 아주 강한 금속으로 현재까지의 공구나 소화기를 이용한 물리적인 변형 시도는 전부 실패하였다. 벽면의 두께는 5cm 정도로 내부 공간에는 일정한 주기로 맥동하는 원형의 물체가 확인되었다.

대상은 재단에 198█년 █월 █일 처음 발견되었으며 발견 당시 '새千年의 밝은 大田을 기다리며 197█年 █月 █日 李██'이라고 적힌 동판과 함께 발견되었다. 조사 결과 해당 인물은 학교 재단을 운영하던 ██그룹의 이사로 1983년 공식적으로는 실종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의 이후 행적은 재단에서 추적중이다.

대상의 계기가 정확히 무엇을 표시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는 대상이 위치한 대전광역시에 대한 인식, 특히 밈적인 긍정적 인식 또는 관심을 표시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실제로 지역민을 통한 조사를 통해 현지 주민의 약 ██%가 이러한 밈적 영향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에 대응하여 지역에 대한 부정적이고 '재미 없다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주입하고 있으며 이러한 대응에 따라 201█년 이후 수치 증가 속도가 85%이상 감소하였다.

1993 대전 엑스포 당시 수치가 급격히 상승 87까지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