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adelll
평가: 0+x

뒷통수 괴물!

일련번호: SCP-2218

등급: 유클리드/케테르

특수 격리 절차: 2218은 격리 할 수 없다. 제기랄, 누가 이 개자시ㄱ;4ㅅ을 격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제발, 제발 내게 알려줘. 알려달ㄹ라ㅣ구…/,
지금도 자길 격리하려는 방법을 찾는 중이라는 이유만으로 내 뒸ㅅ통수를 후려갈겨대고 있단 말이야
!

씨이ㅣㅣㅣㅣ바fdd1ㅏㄹㄹ

-상기 격리절차는 2218의 성질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으므로, 교정하지 않음.-

설명: 2218은 ██기지에 머무르고 있는 개체이며 물리력을 갖춘, 그리고 보이지 않는-혹은 고정적 형태가 없는- 지성체로 추측된다. 발견 초기에는 일련의 현상으로 정의하려는 시도가 있었으나, ‘현상’의 발생이 의심할 여지없이 순차적이며, 결정적으로 특정 방법을 통해 의사소통이 가능함을 발견하였기에 그간의 보고서들은 폐기되었다.

2218은 물리력을 행사하길 즐기며, 이것은 인간의 뒤통수를 쫙 편 손바닥으로 때리는 것과 비슷한 행위이다. 아직까지 이 외의 다른 방식으로 물리력을 실행한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다. 개체는 이 행위를 ‘단죄’, ‘응징’, ‘아 웃겨 죽겠네.’ 등으로 명명하는 것 같다. 그러나 이 명명된 것들이 2218의 행위를 이르는 용어들이라는 가설은 추측에 불과하므로 용어 목록은 계속 갱신 될 수 있다.

2218의 행위는 2218의 가치관에 어긋나는 행동-2218은 약간 이상주의적인 평균적 성인 남성의 윤리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임.-, 욕설, 혹은 적은 경우로 2218의 변칙적 충동에 반응해 행해진다. 행위의 충격량은 성인 남성이 ‘따겁다’고 느낄 정도에 불과하나, 2218에 의해 뒤통수를 맞은 대상은 적은 충격량에도 불구하고 수초에서 수분간 분노조절능력에 이상이 생기는 것 같다. 조절능력이 뛰어난 대상의 경우에도 여러 차례의 행위를 더 참아냈을 뿐, 결과적으로 같은 이상증상을 보였다.

2218은 물체의 재질과 성질에 제한 없이 이동할 수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수단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듣고 볼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가시청반경은 계산되지 않았다. 2218은 빠르게 움직인다. 그러나 2218의 영향력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것처럼 보일 만큼 빠르지는 않다. 그로 인해 2218은 대상의 기준에 어긋나는 모든 행동에 간섭할 수 없다. 자신이 보기에 중요한 행동에 우선적으로 간섭하여 행위하며, 간혹 미처 간섭하지 못 한 행동들은 아무런 집착 없이 묵과하는 성질이 확인되었다.

2218은 200█년 7월 12일에 처음으로 상기한 행위를 시작하였다. 이것으로는 2218이 ██기지에 침입한 날짜를 확인하기 어렵다. 200█년 7월 12일, 740건의 뒤통수 가격행위가 보고되었으며, 할당된 인원들은 조사에 착수하였다.

부록:

첨부 기록: Lee █████ 박사가 동료에게 보낸 이메일

야. 어제 갑자기 뒷통수를 후려맞았어. 보고해야 할까봐. 들어봐봐. 그그전의 실험 희생자 명단에서 사체를 찾을 수 없는 인원은 보고서에서 빼버리라는 지시대로 가감 시작했는데, 그 때 처음 맞았어. 뒤를 돌아보니 아무도 없고, 이건 잘못 느낀 정도로 보기엔 느낌이 생생했다고. 그 뒤로 가감 하려고 키보드에 손을 올릴 때마다 맞았지.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모든 인원의 이름을 적으려 하니 그제야 멈추더군. [편집됨]. 여러 가지 마감 때문에 절차에 따라 그 날 보고하기엔 너무 늦었었다고.

왜 메일을 청순한 새색시처럼 썼냐고?? 욕을 쓰려고 할 때마다 그게 날 후려치는데 대체 어쩌란 말이냐 이 잘못 태어난 친구야

녹화 기록: 2218과의 대화 가능 여부

날짜 : 200█ 7월 ██일
기록자 : Rvadell 요원 외 다수
준ㅂ물피실험자: D-119
과정: 2218의 대화 가능 여부를 실험하기 위하여 다수의 시도를 함.

Gate 요원: 기록 시작하자구. 자, 이리 나와 봐, 2218!

Rvadell 요원: 이거 어렵게 얻은 승인입니다. 막 부르지 마요, 절차에 따르자구요.

Mac 요원: 그래, 2218 지성체 가설을 입증할 기회라니까, 그래. 엉, 아니! 멍청한 건 네 팀이 주장하는 2218 물리적 공간 이론이지! 젠장 전화 끊어 개자식아! (타격음) 아 제기랄! (타격음) 나타났어, 나타났다고! 이런 빌어…(근처에 있던 요원에게 입을 틀어막힌다.)

박 요원: 네가 어떻게 재단에 들어왔는지 모르겠다, 개체 특성 모르냐? 언어순화해.

Gate 요원: 왔구나.

Rvadell 요원: (손을 깔대기처럼 만들에 입에 대고 소리 지름)너 말 할 수 있냐?

(10초간의 정적)

Rvadell 요원: (다시 소리 지름)말 할 수 있냐아!

(10초간의 정적)

Gate 요원: 음, 다른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어요. 음. 그렇지. 2218! 네가 이 장소에 있다면 저 맥 요원을 한 대 때려봐!

Mac 요원: 뭐라구요? 아니 다른 방법…(타격음) (요원의 머리가 앞으로 쏠린다.) 아야!

Gate 요원: 그래, 2218! 지금부터 이렇게 하자. 긍정은 한 대, 부정은 두 대를 때리는 거야.

Mac 요원: (타격음 한 번.) 억, 아직 때리라고는 시키지 않았잖아 멍청아! (타격음 두 번.) 으아아아아! (옆에 있던 박 요원이 공중에 주먹질하는 맥 요원을 진정시킴)

박 요원: 이거 안 되겠는데요? 맥 요원이 이성을 놓고 있어요!

Rvadell 요원: 당장 맥 요원을 격리시키고 방법을 찾아보자.

(맥 요원이 정신감정을 받기 위해 격리됨.)

박 요원: 아, 그렇지. D등급 요원을 사용합시다.

(박 요원의 머리가 앞으로 두 번 쏠린다.)

박 요원: 지금으로선 너랑 얘기하려면 이 방법밖에 없단 말이야! (타격음 한 번.) (요원이 뒤통수를 문지름) 으… 여기 신경안정제 있어요? 청심환이나…

Rvadell 요원: 지금 저게 긍정의 뜻인가? (타격음 한 번.) 이런 씨[편집됨]. (타격음) 알았어, 알았다고…

(논의 끝에 D-119가 배치됨. Gate 요원이 실험 리포트에 D-119요원을 준비물 단락에 작성하려다 2218에게 맞고 피실험자 단락으로 정정함. D-119을 의자에 고정시킨 채로 진정제가 투입됨.)

D-119: 이게 뭐하는 실험이죠?

박 요원: 이제부터 자네는 음… 의사소통의 다리가 될 거야.

D-119: 설명 좀 부탁합니다.

Rvadell 요원: 2218! 거기 있나? D-119를 때려봐!

D-119: (타격음)아야.

Gate 요원: 이제부터 언어 체계를 만들자고.

Rvadell 요원: 새로 만들 거 없어요. 모스 부호를 사용하도록 하죠.

(2218에게 모스 부호를 가르치고, 테스트하기 위해 2시간이 사용됨. 2218이 완전기억능력을 가지고 있을 우려에 대해 처음 언급된 부분이다. 이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실험에서 D-119의 스트레스성 발작이 있었으며, 성공적으로 제어하였다. 그러므로 D-119를 사용한 실험은 재차 허가되었다.)

(이후 맥 요원이 절차를 마치고 다시 투입되었다. 맥 요원은 2218과의 질의응답을 허가받았다.)

D-119: 이런 씨이이이이(타격음) 으아아아! 나 풀어주세요! 제발 움직일 수는 있게 해줘요!

박 요원 진정제를 더 투여하도록 해. 놀랍군. 치사량에 접근했는데도 이거 계속 들어가.

D-119: 뭐요? 뭐라구요?

Mac 요원: 자, 그럼 질문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자고. 2218! 자네는 존재하는가?

2218: 당연하죠, 저는 여기 있답니다.

Mac 요원: 자네는 언제부터 존재했지?

2218: 음, 나도 모르겠어요. 그게 중요한가요?

Mac 요원: 최초의 기억은?

2218: 내가 자유로웠다는 것이죠!

D-119: 으아아아, 개자식아 죽여버릴거야! (타격음) 죽여버릴거야!

Mac 요원: 좋았어! 2218 인격체설이 증명됐다고! 그래, 그렇다면 자네의 목적은 무엇인가? 누가 만들었지?

2218: 둘 다 없는데요.

Mac 요원: 네가 하는 행위에는 목적이 있는 것 같다고.

2218: 때리는 거요? 난 내가 마음에 안 들면 때려요. 그리고 그건 아주 재미있죠.

Mac 요원: 그래. 넌 어디든 갈 수 있는건가?

2218: 그렇죠.

Mac 요원: 그럼 왜 이 기지 안에만 있는 거야?

2218: 여긴 내가 때릴 거리들이 정말 많아요.

Mac 요원: 맘에 드는가 보군.

2218: [편집됨]

Mac 요원: 재밌다고 했잖아?

때리는 건 재밌죠. 때리게 만드는 건 싫어해요.

Mac 요원: 뭐가 널 때리게 만드는데?

2218: 뭐, 스스로 생각해봐요. 당신도 [데이터 말소]

Mac 요원: 다음 질문. 넌 어디든 갈 수 있잖아.

2218: 알아요.

Mac 요원: 더 재밌는 곳을 찾으려고 해봤어?

2218: 여기가 제일 나아요.

Mac 요원: 다른 곳을 소개해 줄 수 있는데. [데이터 말소]연합이랑, 부서진 [데이터 말소]교단이랑… 그러니까, 너 때리는 거 말고 뭐 할 수 있니?

2218: 때리는 거요. 그것 말곤 아무것도. 잠깐, 이봐요. 난 세상을 지킬 의무 따위 없다구요.

박 요원: 야, 너 2218한테 뭘 시키려는거야?

2218: 날 스파이로 쓰려고 했어요!

Mac 요원: 날 통해서 모스부호를 사용하지 말라고, 개자식아! (타격음)아야!

Rvadell 요원:2218의 성질을 파악하지도 못했는데 벌써 이용할 생각이야? 아 이 자식 승진에 눈이 멀었네.

Mac 요원: 얜 때리는 것 밖에 못한대요! 그럼 안전하잖아요! 정보원으로라도 써봐야지!

Gate 요원: 누가 이딴 놈을 재단에 일하게 들여보낸 거야?

박 요원: 입조심해 멍청아! (타격음) 2218은 굳이 우리 재단에 있을 이유가 없단 말이야! 다른 데로 가면 어떻게 할 거야!

2218: 당신들 전부 쓰레기 같아!

██-███-█ [편집됨]기록

2218은 O5들의 공간에 마음대로 침입할 가능성이 있네. 이것은 2218에 의해 재단이 [데이터 말소] 라는 이야기지.- O5-██

재단에 대해 침묵하겠다는 약속을 받아낼 수 있을 겁니다.- Rvadell 요원

약속은 언제든지 [데이터 말소]. 어떻게[데이터 말소]겠나?- O5-██

2218은 인간보다 더 인간답기 때문이지요.- Rvadell 요원

http://www.allcreaturesvet.net/hand_palm.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