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275-KO
평가: 0+x

일련번호: SCP-275-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교문,후문에는 경비원을 각각 배치 시키고, 혹여나 한 곳이라도 창문.문 등이 열리면 그곳을 즉각 봉쇄 시켜야 하며, 민간인이 침입하거나 이상 현상이 감지되면 경비원들이 SCP ██기지에 즉각 보고하여 지역 특무부대 뮤-39 '등대지기'요원들을 투입 시켜야 한다.

SCP-275-KO 에 들어가거나 실험 등을 하려면 최소 3등급 이상 2명의 요원이 있어야만 한다.
중무장한 경비원들은 A급 기억소거제 최소 3개를 들고 다녀야 한다.
SCP-275-KO에 접근한 경비원,특무부대원,연구원 등 접근한 사람은 3일 뒤 A급 기억소거제를 투입시켜야 한다.
만약 SCP-275-KO의 창문이 열려있으면 즉시 제 64k기지에 전달하여 경비원들은 방독면을 쓰고 있어야 한다.
혹여나 민간인이 지나갈 시 사살 허용,A급 기억소거제를 투입해도 좋다.

설명: SCP-275-KO는 전라남도 무진시에 있는 무진 초등학교이다. 길을 잊어버릴 상황에 대비해 붙어 다녀야 하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지도를 들고 다닌다. 면적은 █████m²이며 6차례에 무진 초등학교 폐쇄 이유에 대한 이유를 찾기 위하여 ██번을 수색 해봤지만 이유를 알 수 없었다. 현재 제 64k기지 관할 하에 있다.

SCP-275-KO에 들어가고 가스를 흡입하면 4~5일 뒤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하지만 SCP-275-KO에 창문이 열린 곳에 가스를 마시면 10초 안에 살인을 저지를 수 있다. 만약 경비원이나 민간인이 흡입할 시 즉각 사살 시켜야 한다.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