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849-ko [무작위 기부자]

일련번호: SCP-849-ko

등급: 케테르(Kater)

특수 격리 절차: SCP-849-ko가 기부한 단체에서 기부받은 만큼의 기부금, 물건을 중간과정에서 갈취하고 기부금은 현금으로 교체 후 현금 모두를 불로 제거한다. 기부금의 사용이 확인된다면 사용된 기부금의 위치를 추적 후 기동특무부대 엡실론-7("사채업자")가 소유자들에게 C급 기억 소거 절차를 진행한다. 기부 물품은 기부단체에 잠복해있는 요원들이 몇초간 소유하여 제거한다.

사용된 기부금이라면 849-도네이션 절차를 가동한다.
849-도네이션 절차는 모든 기부금을 1/10으로 나눈 후 하나의 돈 뭉치당 1M의 거리를 둔 후 30초당 하나의 돈 뭉치에 불을 지피며 모든 기부금이 재가 된 후 모든 재를 모은 후 10M 깊이의 구덩이에 넣은 후 10g의 금을 전체적으로 뿌린 후 흙을 덮고 849-도네이션 절차를 진행한 요원들은 A급 기억 소거 절차를 진행한다.

849-도네이션 절차가 실패 할 경우 IK급 문명 붕괴 시나리오까지의 문제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전문 요원들만이 절차를 진행한다.

설명: SCP-849-ko는 █████단체이란 소규모 기부단체에게 ████억████만████원이란 거금을 무작위로 기부하는 인간(?)형 개체이며 모든 기부는 온라인 기부로 이루워지며 대면기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모든 기부금은 1~5의 자연수로 이루워져 있으며 나머지 자연수는 발견되지 않았다. SCP-849-ko 개체는 하나로 밝혀졌으며 최대한 복잡한 숫자의 돈을 준다.

SCP-849-ko의 계좌는 확인되지 않았고 어떤 방식으로 기부금이 들어가는 것인지도 밝혀지지 않았으며 기부금의 출처또한 밝혀지지 않았고 기부금의 생성 여부조차 확인 하지 못하였다. 확실한건 그 돈은 확실히 일반적인 돈이 아닌것은 확인되었다. 기부금을 받은 기부단체는 의문의 해킹 및 테러로 인해 기부단체의 존재조차 사라지고 기부단체에 직접적 관련되어 있는 모든 인물들의 존재또한 함께 사라진다. 기부단체가 받은 기부금 만큼의 금액이 사라진다면 변칙적 특성또한 사라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SCP-849-ko가 기부한 물품은 대부분 옷, 음식등의 생활 필수품이며 물품또한 출처를 알수없고 생성 여부조차 확인하지 못하였다. 기부 물품들은 기본적인 변칙적 특성은 기부금과 동일하지만 더 처리하기 간단하며 기부단체가 아닌 다른 단체가 획득한다면 몇초후 사라진다. 그로 인해 기부 물품은 그냥 확보하기만 하면 변칙적 특성이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