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괴
평가: 0+x

일련번호: SCP-035-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가로,세로,높이가 30cm이상인 일반적인 철제 금고에 보관한다.

SCP-035-KO는 방사능 대비 설비가 되어있는 방에 위치한 가로,세로,높이가 50cm이상인 철제 금고에 보관되어야 한다. 금고 벽의 두께는 최소 3cm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이 물체가 격리된 금고는 24시간 원격으로 감시된다.

이 물체에 접근하는 모든 인원은 방사능 보호복을 착용하여야 한다. 금고가 보관된 방에 접근하는것 역시 마찬가지이다. 대상과의 접촉이 끝난 인원은 소독 과정을 거쳐야 한다.

다른 일반 금속과 혼동하여 대상이 유실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하여 보관되고 있는 방에 다른 금속괴를 반입하는것은 엄격히 금지된다.

설명:

충청북도 ██시의 [편집됨]에서 발견된 무게 1kg의 괴(塊)이다.

대상은 15시간 간격으로 활성화가 된다. 활성화 되면 무작위의 다른 금속으로 변화하며, 다른 금속으로 변화하고 있는 대상은 원래 금속과 변화할 금속의 중간 색을 띈다. 변화하는 과정은 약 2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것으로 확인되었다.

격리되어 있는 공간의 산소 농도를 낮추거나 온도를 높이는 등 주위 환경을 변화시켜보았으나 대상은 이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

대상이 방사성 금속괴로 변화하여 금고 주위에 있던 인원이 피폭되는 사건이 발생한 적이 있었다. 이 사건 이후 대상에 대한 특수 격리 절차를 강화하게 되었다.

부록1: 실험기록 035-KO
대상에게 실시한 실험기록들

실험 A - 대상의 부식 반응에 대한 실험

과정: 대상을 특수 용기에 넣고, 강한 산성을 가진 ████을 용기에 붇는다.
결과: 산성물질이 대상에 닿았음에 불구하고 아무런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다.
분석: 일반적인 금속에서는 부식 반응이 일어나야 하지만 대상에서는 일어나지 않았다. 추가적인 관찰을 통하여 대상은 일반 금속과는 전혀 다른 원자 배열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냈다.

실험 B - 대상의 열 저항에 대한 실험

과정: 특수 설계된 용광로에 대상을 배치하고, 태양 표면에 맞먹는 온도(약 섭씨6000도)로 설정함.
결과: 대상은 당시 철의 모습을 하고 있었으나 철의 녹는점(섭씨1539도)를 훨씬 뛰어넘었음에도 반응이 없음.

부록2: 사건기록 035-KO-1

대상이 재단으로 이송된 직후: 발견됬을 당시와 똑같이 금의 모습을 하고 있음.
15시간 경과: 대상이 활성화되고, 23분 뒤 구리로 변화함.
30시간 경과: 대상이 활성화되고, 19분 뒤 주석으로 변화함.
-생략-
210시간 경과: 대상이 활성화되고, 24분 뒤 높은 방사성을 띈 [편집됨]로 변화함. 대상이 보관된 금고 주위에 있던 D등급 인원 4명이 피폭되고, 즉시 방사능 보호복을 착용한 인원이 투입되어 전에비해 강화된 격리조치를 시행함.
피폭된 D등급 인원 4명은 전원 사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