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lowing a
평가: 0+x

자까는 광대
일련번호: SCP-696-KO

등급: 유클리드 (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696-KO는 제21K기지 표준 인간형 개체 격리실 내부에 구류한다. 개체 특성상 별다른 식사나 위생관리 등의 절차는 불필요하다.

SCP-696-KO와 직접적으로 접족하는 것은 금지되며, 실험이나 면담 등의 이유로 개체와 접촉한 인원은 직후 B급 기억소거제를 복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설명: SCP-696-KO는 인간의 피부와 혈관, 머리카락으로 구성된 인간형 개체이다. 개체는 인간과 동일한 수준의 지적 능력을 지녔으며, 그 신체 기관의 유무와는 무관하게 외부 환경에 대한 시청각적 인식과 발성 및 움직임 등이 가능하다. SCP-696-KO의 외양과 목소리, 행동 양상 등의 것들은 다소 가변적인데, 이는 개체가 목표 대상으로 삼은 인간을 기준으로 그 형태가 변화하며, 이는 목표 대상이 가장 친근감을 느끼는 모습으로 발현된다.

특이할만한 점으로, SCP-696-KO의 왼쪽 손목 부분에는 "최고의 친구 양"이라는 문신이 세겨져있다. 이는 개체의 변칙성을 이용해 숨기거나 지우는 것이 불가능 한 것으로 보이며, 개체는 이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SCP-696-KO를 먹으면 포식자는 사라지고 SCP-696-KO는 근처에서 새로 생성됨)


부록 696ko/A:
대학생 연쇄 식인사건
- 어느 대학에 여자 A,B,C 남자 D,E로 구성된 친구 그룹이 있었음.
- D가 A를 잡아먹고 감옥에 감. 원래 둘은 사귀는 사이였음.
- 몇달 뒤 B와 C가 같은 대학의 여학생 F를 잡아먹고 감옥에 감. 셋은 그룹이 깨진 뒤에 새로 생긴 서로 매우 친한 사이였음.
- E가 같은 대학의 남학생 G를 잡아먹음. 둘은 B와C가 감옥에 간 뒤에 동거를 시작한 매우 친한사이였음.
- 재단은 이게 식인 관련 밈이나 뭐시기일거 같다고 조사 착수
- 조사 결과 먹힌 이들 전부가 동일한 DNA를 지녔고, 모두 그 구체적인 과거를 알 수 없는 갑자기 생겨난 인물이였음.
- 재단은 얘를 SCP-696-KO로 지정하고 해당 대학에 인원 잠입시킴.
- 잠입한 재단 인원들 가운데 하나가 SCP-696-KO를 먹을뻔 했다가 겨우 격리함.
- SCP-696-KO를 격리한 인원은 개체를 못잊고 충동적으로 만나려고 하다가 결국 기억소거당함.

부록 696ko/B: 다음은 ㅁㄴㅇㄹ

현재 SCP-696-KO를 제작한 인물에 대한 조사가 진행중에 있다.

부록 696ko/C: 다음은 SCP-696-KO가 상술한 면담 이후 재단에 제출한 기록물이다. SCP-696-KO는 해당 기록물에서 06번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인다.



별칭: 당신의 최고의 친구
태그: scp ko 유클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