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공고: 타쿠미!

입양 공고: 타쿠미!


안녕, 내 이름은 타쿠미!

Sushi1

자기소개!

저는 스리포틀랜드-보링 지역에서 사랑으로 저를 보듬어줄 좋은 주인을 찾고 있어요! 저는 한시라도 움직이지 못하면 입 안에 가시가 돋는 평범한 연어초밥이에요. 집 안에 맘껏 돌아갈 넓은 공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저와 같이 돌게 될 파트너가 누구인지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오징어먹물 스파게티는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온 몸이 먹물로 뒤덮히는 걸 정말 싫어한답니다.

저는 아이들과도 잘 놀아요! 아이들이 제가 뱅글뱅글 돌 때마다 웃음꽃을 활짝 피운다니깐요. 다른 애완동물들과도 정말 잘 놀아요, 고양이만 빼고요. 고양이가 제 연어 조각을 먹지 못하도록 꼭 주의해주셔야 해요!

저는 연어나 밥알이 상해버리면 더 이상 돌지 못하고 죽어버릴 지도 몰라요. 꼭 이 작고 연약한 친구를 위해서 에어컨을 틀거나 냉장고에 자리 한켠을 마련해 주세요! 레몬즙을 뿌려주는 것도 좋을 거에요. 절대 햇빛 아래에 오래 두어서는 안돼요!

저는 한때 연어였지만, 지금은 물속에 들어가는 걸 정말 싫어해요. 밥알이 다 풀어져서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게 되어버려요. 그렇지만 수분이 없이 너무 말라버려도 저는 생기를 잃는답니다. 저를 키울땐 정말정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그렇지만 좋은 주인이라면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것들 뿐이랍니다.

저에 대한 중요한 사실들!

  • 하루에 한 번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게 해주세요.
  • 다른 초밥과 함께 회전시켜 준다면 더 좋답니다!
  • 집 안이 조금 난장판이 될 수 있지만, 이해해 주실거죠?
  • 온도와 습도를 밥알과 연어가 말라붙지 않게, 그렇다고 너무 질게 되지도 않게 세심하게 관리해주세요.
  • 냉장고에 냄새가 심한 음식과 같이 놓지 말아주세요. 밥알에 냄새가 배면 잘 빠지지 않는답니다.

저의 전 보호자들이 남기는 말!

완전한 성공이다. 윌슨 야생동물구제에 스시들을 아무 저항 없이 투입시킬 수 있었다. 소문대로 저들은 동물에 환장하더군. 가장 기본적인 연어초밥조차도 유기된 동물로 위장되어 입양 절차가 쓰여지게 되었다. 이렇게 되면 계획의 절반이 아무 손실 없이 진행되었다. 이제 남은 것은 윌슨 야생동물구제를 스시블레이드 실전에 투입시키는 것 뿐이다. 이대로면 스시블레이드계 전체를 내가… 장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아웃사이더 취급을 받던 내가 중앙으로 화려하게 부활하는 것이다!

~아롤디스 블랑코Aroldis Blanco

더 자세한 정보 또는 입양 문의:
주소: 스리포틀랜즈 북사슴길 대로 31번지
전화: (503)-555-0187
전자우편: etis.snoitulosefildliwsnosliw|ofni#etis.snoitulosefildliwsnosliw|ofni
보이드: 윌슨 야생동물구제!⁂wilsons-wildlife

발송자: 팀 윌슨
수신자(들): 윌슨 야생동물구제 전직원
일자: 2022/01/18

전직원에게 알립니다.

이것은 실제상황이며, 신속하고 침착하게 대처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신원 미상의 집단이('어둠의 초밥' 일원인 것으로 추정 중) 보링에 위치한 윌슨 야생동물구제센터를 완전히 점거한 상태입니다. 현재 센터 내에 있는 직원 여러분 중 인지저항 2등급 이상의 직원 분들은 신속히 빠져나와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자신의 인지저항 등급을 알지 못하거나, 2등급 미만일 경우에는, 재단 측의 대처가 있을 때까지 절대 자리에서 움직이시면 안됩니다.

또한 인지저항 2등급 이상의 직원분들께서는 가능하다면 센터 내에 있는 동물들과 함께 대피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설치해두었던 탈출경로의 위치를 이 메일과 함께 수신해 두었습니다. 차례대로 질서있게 대피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지저항 등급 문제로 센터에 억류되어 계신 직원 분들께서는, '어둠의 초밥'을 자칭하거나 '스시블레이드'와 관련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인원에게 절대 협조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재단 측 정보에 따르면 이 집단의 공통적 특징은 팔걸이와 비슷한 악세사리를 달고 다니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탈출을 위해서 재단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입니다.

팀 윌슨

발송자: 팀 윌슨
수신자(들): 윌리엄 존슨 특무이사관보
일자: 2022/01/19

어떻게 된 겁니까? 분명 오늘 오후 2시까진 기동특무부대가 도착하기로 하지 않았습니까?

우리 직원들이 이틀째 갇혀 있습니다. 이건 심각한 문제에요. 조속히 해결 부탁드립니다.

팀 윌슨







메일 답신

발신자: 윌리엄 존슨 특무이사관보
수신자: 팀 윌슨


계획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윌슨 씨도 아시다시피 타우-51은 스리포틀랜드 전체를 대상으로 격리 업무와 요주의 단체와의 교전을 담당합니다. 현재로썬 AWCY 문제가 더 급하다고 판단되어 3일 후에야 보링 내로 파견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