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osiam
평가: 0+x

암호명: 크로샴 - 창조주의 화신Incarnation of the creator

일련번호: SCP-00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현재 SCP-001-KO는 격리 불가 상태이지만, 사건 001-KO-3991472 이후로 그 무엇에도 영향을 끼치지 못하며 기억에 대한 휘발성이 높아서 오래 기억되지 못하는 존재가 되었다. 또한, 항상 다른 SCP 근처에서만 등장하므로 SCP-001-KO자체는 보안상 비교적 안전하다고 판단된다. 하지만 SCP-001-KO가 1분 이상 같은 장소에 머무르는것이 목격되었다면 즉각 케테르 등급으로 격상하고 인근 기지의 기동특무부대를 파견하여 격리를 시도한다.

만약 타 SCP 실험중 SCP-001-KO가 나타났을 경우 해당 보고서에 기록하지 말고 구두로만 보고 할 것이며, SCP-001-KO의 출현 이후 SCP-001-KO를 기억하거나 영향을 받은 인원은 정신감정을 받은 후 업무로 복귀한다. 또한, 기존의 SCP 실험기록에 기록된 SCP-001-KO에 관한 기록은 전부 말소한다.

설명: SCP-001-KO는 사건 001-KO-3991472 이전까지 재단의 ██기지에서 근무하던 ███박사로 불리던 존재이다.

사건 001-KO-3991472 이후 SCP-001-KO는 변칙개체를 다루거나 원하는 대로 현실을 조작하는 등 초월적인 힘을 가진 변칙개체가 되었다.

그리고 약 36시간을 날뛰며 재단의 시설을 파괴하고 SCP들을 격리파기하며 XK급 세계멸망 시나리오를 일으켰으나, 돌연 모든 파괴 행위가 원상복구되며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이후 타 SCP의 확보작전이나 실험을 하는 중에 공간을 깨고 나타나서 무언가를 시도하는 현상이 불특정하게 발생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SCP-001-KO의 변칙적인 힘은 그대로임에도 불구하고, 등장시 약 10초가 지나면 무언가에 원치 않게 끌려가듯 사라져버린다. 그 직후 SCP-001-KO가 일으킨 변칙현상도 원상태로 돌아가고 목격자가 그를 본 기억도 희미해지는 등 저절로 무력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따라서 현재로썬 안전하다고 판단되지만, 격리가 불가능하며 언제 위험요소를 일으킬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격리할 방법을 모색하는 중이다.



부록: 해당 부록은 3등급 이상의 인원만 열람 가능하며, 열람한 인원은 무기한 특별 감시에 들어간다. 부록 자체에 변칙성은 없지만 불순한 사상을 가질 위험이 있으므로, 월마다 해당 인원의 업무를 평가하여 불순한 의도가 의심되는 행동을 3번 이상 보였을 경우 1등급 이하의 보안 인가 등급으로 강등한다.